▦ 뉴패밀리 - 기독교가족사랑연구소 입니다.

 

HOME | 세미나안내 | 운영자에게

         


 Total 814articles, Now page is 1 / 136pages
View Article     
Name   뉴패밀리
Homepage   http://familylove21.com
Subject   히마와리와 나의 7일(감동실화)
히마와리와 나의 7일 - 다시 한번 너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어
ひまわりと子犬の7日間, 7 Days of Himawari & Her Puppies , 2013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장르 : 드라마  / 일본  / 118분  / 2014 .09.25 개봉  
감독: 히라마츠 에미코
출연: 사카이 마사토(칸자키 쇼지), 나카타니 미키(이가라시 요시히사), 덴덴(야스오카)..
등급 : 전체 관람가



“어서와, 히마와리(해바라기)”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사랑을 받고 자란 개 히마와리. 하지만 노부부가 죽자 혼자 남겨진 히마와리는 험난한 삶을 살면서 인간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 한편, 동물원 사육사 출신인 쇼지는 아내를 잃고, 현재 공중보건센터에서 유기동물 구조 업무를 맡고 있다. 하지만 구조된 동물들은 단지 7일간만 보호센터에서 머무를 수 있다. 이 때문에 직업에 회의를 느끼고 어린 딸과도 소원해진 쇼지 앞에 어느 날 히마와리가 나타나게 되는데…



[ABOUT MOVIE 1]
유기견의 가슴 아픈 실상과 사람 사이의 신뢰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을 전해줄 감동드라마의 탄생!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의 수는 증가하고 있지만, 반대로 버려지는 반려견의 수도 비례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여름 휴가철이나 긴 연휴철에 반려견을 맡길 곳이 마땅치 않다는 이유로 버려지는 강아지들이 많다는 보도를 쉽게 접하곤 한다. 이는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살아왔지만 자신들의 이익에 미치지 못하면 하찮은 동물일 뿐이라는 일부 사람들의 그릇된 생각에서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다. 반려견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필요한 이때, 우리의 새로운 자극을 선사할 작품이 개봉을 했다.

일본 미야자키 현에서 일어난 실화를 바탕으로 한 <히마와리와 나의 7일>이 바로 그 주인공. <히마와리와 나의 7일>은 주인을 잃고 떠돌며 죽음의 위기를 맞닥뜨린 유기견 ‘히마와리’가 보건소 직원 ‘쇼지(사카이 마사토)’를 만나게 되면서 잃었던 인간에 대한 신뢰와 행복을 다시금 찾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은 감동 드라마다.

작품은 유기견이 될 수밖에 없었던 그들의 삶의 과정과 아픔을 그들의 입장에서 이야기하고, 나아가 인간과 동물의 경계를 허물고 진심으로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가득하다. 이로써 영화를 접하는 관객들은 자신의 곁에 있는, 혹은 주위에서 쉽게 접하는 반려견들의 소중함과 생명 존중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여기에 감성적인 각본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안녕, 쿠로><남동생><동경가족>의 각본가 히라마츠 에미코의 진심 어린 연출력과 <남극의 쉐프><골든 슬럼버> 등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음과 동시에 현재 일본에서 최고의 주가를 구사하고 있는 국민배우 사카이 마사토와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전차남>의 히로인 나카타니 미키 등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세상에 홀로 버려진 견공 ‘히마와리’와 작지만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반자 ‘쇼지’의 아름다운 여정을 그린 <히마와리와 나의 7일>은 오는 9월 25일 정식 개봉되어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ABOUT MOVIE 2]

한해 2만 마리의 유기견이 안락사 처분되는 대한민국의 현실!
유기견의 가슴 아픈 실상을 뜨겁게 조명한다!
  
대한민국은 한해 6만여 마리의 유기견이 주인을 잃은 채 거리를 헤매고 있다. 이 중 보호소에 입소하여 10일이라는 시간이 경과하면 유기동물 보호법에 따라 해마다 2만여 마리의 소중한 생명들이 안락사 처분을 받고 있다. 더욱이 주인에게 버려진 이들이 새로운 주인을 찾는 경우는 10마리 가운데 겨우 1마리에 불과한 것이 대한민국 유기견 보호의 현실이다. 국내 수많은 매스컴에서 앞다투어 유기견들의 실태와 보호받지 못하고 생을 마감해야만 하는 그들의 삶의 모습을 수시로 다루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기견 수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작지만 소중한 이들의 생명의 끈을 인간이라는 이유만으로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것인가? <히마와리와 나의 7일>은 대한민국과 크게 다를 바 없는 일본의 유기견 보호법에 대한 처참한 현실을 여과 없이 보여줌으로써,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금 일깨워 준다. 사실에 근거하여 인간에 대한 상처로 뒤덮인 유기견 ‘히마와리’를 통해 그들의 가슴 아픈 실상을 담아내고, 다시금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병들고 버려졌다는 이유 등으로 유기견 입양에 대한 선입견과 거부감을 가진 국민들에게 인식의 전환점을 가져다줄 유일한 작품으로 진정한 가족이 되어가는 그들의 이야기는 천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 애견인들에게 새로운 자극과 감동으로 다가설 것이다.
  
  
[ABOUT MOVIE 3]
일본 최고의 대세 배우 <남극의 쉐프><골든 슬럼버> 사카이 마사토
<전차남><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나카타니 미키의 훈훈한 연기 앙상블!
  
영화 <히마와리와 나의 7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두 남녀 배우의 훈훈한 앙상블이 올가을 극장가를 뜨겁게 사로잡을 예정에 있다.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는 사카이 마사토와 나카타니 미키가 바로 그 주인공. 따뜻한 심성을 지닌 동물 보호소 직원 ‘쇼지’로 분한 사카이 마사토는 연극배우로 처음 연기에 입문해 드라마와 영화 속 조연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 받아 <남극의 쉐프><골든 슬럼버> 등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연기 스타일을 구축해 왔다. 지난해 42,2%를 기록하며 일본 드라마의 시청률 역사를 새로 쓴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로 일약 일본 국민 배우로 거듭난 사카이 마사토는 1에서 100까지의 캐릭터를 모두 소화해 내는 배우라는 찬사를 얻으며 대중들의 절대적인 인기를 몸소 체험하고 있다. <히마와리와 나의 7일>에서는 다정한 한 집안의 가장이자 유기견들의 생명을 구하는 일에 자신의 신념을 다하는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쇼지’ 역할을 맡아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남성상으로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인공 ‘쇼지’의 든든한 친구이자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소화해낸 나카타니 미키는 모델로서 처음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연기자로서 어울리는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진 그녀는 1991년 드라마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호텔 비너스><전차남><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에서 임팩트 있는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2004년 영화 <역도산>에서 배우 설경구 곁을 끝까지 지키는 지고지순한 여인 ‘아야’역으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동물 병원의 미모 의사이자 아빠의 직업에 대한 숨겨진 사실을 알게 된 후 갈등하는 딸 사토미와 쇼지 사이에서 가슴 따뜻한 조언자인 ‘미쿠’ 역할을 완벽히 연기하며 <히마와리와 나의 7일>에 한층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일본 최고 남녀 배우 사카이 마사토와 나카타니 미키의 호연으로 더욱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은 날로 더해가고 있다.





  

 Prev    증인 Innocent Witness
뉴패밀리
  2019/03/11 
 Next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뉴패밀리
  2018/07/21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lifesay